29. 부동산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셀링포인트(selling point)는, 상품으로서 부동산이 지니 는 여러 특징 중 구매자(고객)의 욕망을 만족시켜 주는 특징을 말한다. ② 고객점유 마케팅 전략이란 공급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 으로 표적시장을 선정하거나 틈새시장을 점유하는 전략 을 말한다. ③ 관계마케팅 전략에서는 공급자와 소비자의 관계를 일회 적이 아닌 지속적인 관계로 유지하려 한다. ④ STP전략은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으로 구성된다. ⑤ AIDA는 주의(attention), 관심(interest), 욕망(desire), 행동(action)의 단계가 있다. |
더보기
정답 : 2
'공인중개사 > 26회 부동산학개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31. 26회 기출문제 31, 26-31] 기출문제로 공부하는 부동산학개론 (0) | 2020.05.31 |
---|---|
[30. 26회 기출문제 30, 26-30] 기출문제로 공부하는 부동산학개론 (0) | 2020.05.31 |
[28. 26회 기출문제 28, 26-28] 기출문제로 공부하는 부동산학개론 (0) | 2020.05.31 |
[27. 26회 기출문제 27, 26-27] 기출문제로 공부하는 부동산학개론 (0) | 2020.05.31 |
[26. 26회 기출문제 26, 26-26] 기출문제로 공부하는 부동산학개론 (0) | 2020.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