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잡다한 취미 생활 및 일상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를 적어나가는 블로그입니다.
붉은kkk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초정리 탄산온천, 세계3대 광천수로 유명하며 세종대왕이 눈병에 걸리셨을때 요양차 온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초정리 근처에 살고 있는 관계로 가끔씩 몸이 찌뿌둥하다 느껴질때 가고는 하는데요.
간만에 한번 다녀왔답니다.

초정리 탄산온천에 가보니 요렇게 청주시 관광안내도가 있네요.
참조^^

 이제껏 올때마다 못보고 지나갔었던 동상을 처음으로 봤어요. 세종대왕이 탄산수로 치료를 받는 모습을 형상화했네요.

... 초정약수가 뛰어나대요^^

 

1시간 이상 탄산온천에서 뻐기다가... 배가고파 나왔답니다. 점심때에 맞춰~
주변을 둘러보니 "대왕손짜장"이라는 중국집이 근처에 떡하니 있더라구요. 마침출출했고 짜장면도 생각나서~
대왕손짜장으로 향했습니다. 가는내내 뭘 먹을지 고민했죠^^ (짜장면... 볶음밥?... ) 

 

사람은 많이 없어보였어요... 여기서 살짝 고민 ㅋㅋㅋ (나처럼 걸어서 온 분들이 많겠지 라고 위안을...)

 

하하하... 아까 고민했던게 무색해지게, 가게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전 짬뽕이 급 땡겼답니다.
그래서 주문한건 짬뽕!!!
삼선짬뽕을 먹을까 고민하다 그냥 짬뽕(맛 검증이 안돼서 안전하게... 돈이 덜아까운 선에서~ ㅋㅋ)

음... 맛은... 면이 굵어요, 손짜장집인 만큼... 흠냐... 흠냐...
맛은! 직접 드셔보셔야 될거 같네요. 제 입맛엔 좀 안맞았던거 같아요.
짜장은 맛있을거 같기두 하구... 크게 나쁘진 않았는데 짬뽕은 보통 수준인거 같아요.
앉아서 먹고 있다보니까 사람들이 많이들어 오더라구요.


암튼 시원하게 온천에서 피로도 녹이고 따뜻한 짬뽕한그릇으로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다음번엔 짜장면이나 볶음밥을 먹어야겠어요 ㅋㅋㅋ